강력한 청소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 갖춘 ‘S8 프로 플러스’와 ‘S8 프로’ 2종 선보여

스마트 홈 기업 로보락(Roborock)이 강력한 청소 성능과 유지관리 편의성을 갖춘 신제품 로봇청소기 ‘S8 Pro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S8 프로 플러스와 ‘S8 프로 등 2종이다. S8 프로 플러스는 전용 도크(RockDock Plus)를 통한 자동 먼지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S8 프로는 로봇청소기의 핵심 기능에 충실한 모델이다.
로보락 S8 프로 시리즈는 1만Pa(파스칼)의 하이퍼포스 흡입력과 조스크래퍼(JawScrapers) 이중 엉킴방지 설계로 안정적이고 뛰어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분당 3000회 진동하는 비브라라이즈 2.0(VibraRise 2.0) 물걸레 시스템으로 바닥을 한층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물걸레를 최대 8mm를 들어올리는 리프트 기능이 카펫이나 러그가 젖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S8 프로 시리즈는 리액티브 테크(Reactive Tech) 장애물 회피 기능과 360도 스캔 가능한 '프리사이센스(PreciSense)' 라이다 내비게이션을 탑재해 복잡한 실내 환경에서도 정밀하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로보락 전용 앱을 통해 청소 구역 설정, 스케줄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등 스마트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것도 장점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S8 프로 시리즈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의 독보적인 청소 성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